정상투자그룹

시장정보의 불균형 해소와 개인투자자에 손실의 고리를
끊어내기 위해 증권업 전문가들이 뜻을 모아 설립한 투자그룹 입니다.

Q&A

 > 고객센터 > Q&A
FAQ 검색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

    저희 정상투자그룹은 무료체험방을 통해 실력을 보여드린 뒤 희망하시는 분에 한해서 회원 가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에 상단에 있는 “무료체험” 메뉴를 통해 신청하여주시기 바랍니다.

  2. Q체험서비스 신청했는데 초대가 되지 않습니다

    A

    저희 정상투자그룹은 매주 특정 요일에 한해서 신청 회원 초대 후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신청 회원들이 많을 경우 시간이 좀 걸릴 수 있으나 최대한 빠른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3. Q환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A 1. 공통 환불 규정 안내

    1) 유료 사용기간에 주말 및 공휴일도 이용일 수에 포함됩니다.

    2) 환불 시 필요한 문서를 회사 측에 제출해주셔야 하며, 제출 한 문서 검토 후 정당한 사유가 인정되는 경우
    [3] 영업일 이내(주말 및 공휴일 미포함) 환불 가능합니다.

    3) 서비스 신청 후 어떤 정보 제공도 받지 못했을 경우 전액 환불 가능합니다.

    4) 환불 금액 계산
    : 결제금액 - {(1일 서비스 금액 × 이용일 수) + 환불 수수료(서비스 이용료 총액의 10%}
    • 1일 서비스 금액 : 결제금액 ÷ 서비스 총 일수(1개월 기준 30일)
    • 7일 이내 환불 시 환불 수수료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 약정된 서비스 외의 부가서비스 및 부가 콘텐츠에 대해서는 환불 차감을 하지 않습니다.


    2. 신용카드 할부 시 환불 규정 안내

    1) 신용카드 할부 시 할부거래에 관한 법률(“할부거래법”) 제16조에 따른 다음과 같은 항변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서면으로 환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① 할부계약이 불성립∙무효인 경우
    ② 할부계약이 취소∙해제 또는 해지된 경우
    ③ 서비스가 정해진 시기까지 공급되지 아니한 경우
    ④ 회사의 채무불이행으로 계약의 목적을 달성할 수 없는 경우
    ⑤ 할부거래법 또는 다른 법률에 따라 정당하게 청약을 철회하거나 해지한 경우

    2) 회사는 항변 수령 시 즉시 이를 검토하고 만약 항변을 수용할 수 없는 경우 그 의사와 사유를 5영업일 이내에 소비자에게 서면으로 통지하여 환불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4. Q상품 결제에는 어떤 방식이 있나요?

    A

    신용카드, 무통장입금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무통장 입금 시 주문접수 후 입금되지 않고 주문일 포함 7일이 지나면 주문은 자동 취소되오니 입금예정일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Q무료 체험은 어떤 방식으로 진행되나요?

    A 무료 체험 신청을 하신 분들에 한해서 무료 체험방으로 초대해드리며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에서 리딩해드리고 있습니다.
  6. Q로열~ 펜트하우스의 큰 차이점이 뭔가요?

    A

    로열층 서비스는 단기매매를 통한 빠른 순환 매매를 진행함으로써 소액투자자들에 적합한 서비스입니다.


    팬트하우스 서비스는 고객님들의 투자자금에 맞춘 개인별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단기부터 중장기까지 모든 매매를 진행하는 고액 투자자들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입니다.

  7. Q계좌 개설은 어떻게 하나요?

    A

    비대면 계좌로 증권사나 은행 방문 없이도 모바일로 간편하게 개설할 수 있습니다.

    국내 전 증권사에서 거래가 가능하오니 원하시는 곳에서 개설하시면 되고 해당 증권사 사이트에 자세한 설명이 나와있습니다.

  8. Q서비스 상담 신청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A

    1. 무료체험 메뉴를 클릭합니다.

    2. 이름, 연락처, 투자금등의 고객정보를 작성 후 <정상투자그룹 무료체험하기>버튼을 클릭합니다.

    3. 담당자 확인 후 종목 상담 및 주식 투자 전반 모든 상담을 도와드리겠습니다.